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자 크로스백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7. 22.
반응형


요즘 남자분들이 많이들 매고 다니는 가방 중 하나가 크로스백입니다. 물론 예전에도 많이 사용하였지만, 백팩이 기존과 거의 비슷한 것과 비교하자면, 크로스백은 스타일이 조금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어떤 크로스백 브랜드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캉골

1918년에 베레모 사업으로 시작되어 지금은 다양한 가방을 포함한 패션 액세서리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입니다. 시그니처 로고인 캥거루가 새겨진 가방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크로스백을 포함한, 백팩, 메신저백, 슬링백, 클러치백, 토트백 등 다양한 가방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최근에 22년에 나온 아이템들을 보면 아이보리, 카키 크림, 다크 그레이 등 다소 채도가 낮은 뮤트톤의 크로스백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기본 스타일에 시그니처 로고가 박혀있는 캉골의 디자인은 몇 년이 지나도 사랑받을 수 있것 같네요. 크기 또한 소형부터 중형, 대형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은 8만 원대부터 일반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헤지스

헤리티지 브리티시 얼반 라이프 패션 브랜드 헤지스입니다. 클래식한 영국 상류사회의 패션을 보여주는데요. 시그니처 로고인 ‘h’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종합 패션 브랜드이다 보니 의류부터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헤지스의 남성 크로스백의 경우 적당한 채도와 어두운 톤에 시그니처 로고와 깔끔한 라인이 들어간 디자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유행타지 않고 오래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10만 원대에서 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칼하트 윕

미국의 오리지널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의 아메리칸 스타일과 서브컬처가 결합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칼하트 윕입니다.



국내에서는 핫플레이스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기본으로 많은 MZ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데요.

캐주얼하면서도 워크웨어 룩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칼하트의 크로스백이 아마 마음에 드실 겁니다. 가격은 비교적 6-7만 원 안팎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이탈리아 패션 의류 브랜드 만다리나덕입니다. 백팩과 여행용 캐리어를 소개하면서 추천드렸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클래시컬한 디자인, 캐주얼한 디자인, 모던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컬러 또한 무채색 디자인 외에도 트렌디한 감각적인 컬러가 있어 남들과는 사뭇 다른 룩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022.07.14 - [즐거운 여행을 위한 팁] -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BEST5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BEST5

코로나 감소 추세로 해외여행에 대한 제재가 완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나 대학생들이 많이들 다니시더라고요. 여행에 있어서 숙소만큼 중요한 것이 바

rjourney.tistory.com



자라 맨

대표적인 스페인 감성 SPA 브랜드 자라의 남성라인인 자라 맨입니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옷을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자라의 특징은 트렌드에 맞춘 패션들을 빠르게 제안한다는 건데요. 디자인 자체는 특별함은 보이지 않지만 기본적인 스타일에서 오는 무난함이 장점입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평소 편하게 들고 다닐 가방을 구하기는 좋습니다.

오늘 남자분들이 편하게 들고 다닐 크로스백을 제안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백팩도 좋지만, 간혹 좀 더 몸을 편하고 가볍게 나가고 싶을 때에는 이런 크로스백은 어떨까 합니다.

 

2020.06.03 - [패션 by 빅에디터] - 보스턴 백 트래블 백 여행가방 브랜드 추천 BEST5

 

보스턴 백 트래블 백 여행가방 브랜드 추천 BEST5

여름 여행 계획, 바캉스 계획들을 세우고 계신가요?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서머 이 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하였는데, 그 이벤트 기프트중 하나가 트래블백이어서 난리가 났었는데요? 여름시즌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