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자 여름 향수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7. 9.
반응형


지난번에는 남자분들이 평소 사용하기 좋은 향수를 추천드렸습니다. 하지만 여름에는 또 여름에 쓰기 좋은 향수들도 뷰티 브랜드에서 제안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자분들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솝 카르스트
주니퍼, 쿠민, 샌달우드를 메인으로 하는 향수입니다. 미네랄의 탑노트 그리고 메탈릭 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어 해안 그리고 절벽에서 자란 식물의 향을 보여줍니다.



바다의 짠내를 표현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는 하는데요? 다만 이 향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싱그러우면서도 우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립니다.

공식몰 기준 20만 원 초반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솝 테싯도 많이들 사용합니다.

반응형


아쿠아 디 파르마

이탈리안 모던 클래식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대표적인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입니다. 여름용 향수로도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제품인 미르토 디 파나레아 오 드 뜨왈렛은 남녀 상관없이 많이들 사용하는 향수입니다.



이탈리아의 따뜻한 태양과 지중해의 향기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레몬과 베르가못의 밝고 상큼함 그리고 미들에는 자스민과 로즈 등 베이스로는 주니퍼, 시더우드의 향이 조화를 이룹니다

가격은 공식몰 기준 30ml를 10만 원대에서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2.06.10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개인적인 남자 여름 향수 브랜드 추천 BEST5

 

개인적인 남자 여름 향수 브랜드 추천 BEST5

바야흐로 여름이 되었습니다. 요즘 비도 간간히 오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는데요? 남성분들에게 있어서 필수템 중 하나가 바로 향수인데요? 요즘은 한 가지 향수를 1년 내내 사용하기보

rjourney.tistory.com




록시땅
자연주의를 지향하며, 천연원료를 통한 라이프 프래그런스 브랜드 록시땅입니다.

대부분 샤워젤이나 립밤, 핸드크림으로 익숙하실 텐데요. 록시땅의 시트러스 버베나 오 드 뚜왈렛은 록시땅의 대표적인 남자 항수 제품입니다.



지중해산의 시트러스 한 과일향과 프로방스 지역의 유기농 버베나의 추출물과 다양한 원료가 조화를 이루어 무더운 여름 싱그러움을 더해줍니다.

향 자체 콘셉트로 남자 외에도 여자분들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100ml 기준 7만 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디올

우아함의 대명사 글로벌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디올입니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도 디올 소바쥬는 대표적인 디올의 남성 향수인데요.



강렬하면서도 산뜻한 향이 거친 남성미와 함께 절제된 고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상쾌하며 스파이시한 베르가못, 우디 한 마린 노트가 더해져 자연의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만 원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 말론

대표적인 런던 향수 브랜드 조말론입니다. 조말론의 시그니처 향들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이 들 찾는데요.



그중에서도 바질 앤 네롤리는 싱그러운 풀향을 보여주는 향수입니다. 네롤리의 풍부한 플로럴 향 즉 꽃 향이 더해져 조 말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향을 제안합니다.

30ml 기준 99,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남자 향수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몇몇 제품들은 남녀공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꼭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꼭 시향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01.31 - [가끔 맞는 선물 추천] - 남자 향수 브랜드 추천 BEST5 (feat.발렌타인데이 선물)

2021.05.14 - [가끔 맞는 선물 추천] - 성년의 날 선물 추천 20대 여자 향수 브랜드 BEST 5

 

성년의 날 선물 추천 20대 여자 향수 브랜드 BEST 5

다음 주면 5월의 특별한 기념일 중 하나인 성년의 날입니다. 먼저 성년의 날을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인데요? 성인으로의 자부심과 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책임감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한 기념

rjourney.tistory.com

 

남자 향수 브랜드 추천 BEST5 (feat.발렌타인데이 선물)

조금 있으면 밸런타인데이인데요?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 친구에 줄 선물 중에서도 특별히 향수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남자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