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자 겨울 코트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11. 21.
반응형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오면서 브랜드마다 엄청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때가 겨울용 아우터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오늘은 그럼 남자분들께 추천드리는 괜찮은 코트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앤드지

신성통상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입니다. 최근에는 가수 겸 배우 로운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스타일링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신성통상이 우리가 흔히 하는 톱텐을 비롯하여, 폴햄, 올젠, 지오지아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코트 기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싱글 코트를 비롯하여 발마칸 코트, 체스터 코트, 세미루즈핏 코트, 핸드메이트 코트, 덕다운 코트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약간 튀지 않으면서도 기본 느낌에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과 가격 대비 품질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티아이포맨

지엔코 스타일의 남성복 라인 브랜드 티아이포맨입니다. 컨템포러리 콘셉트(가장 현재 트렌디한) 맨즈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의 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싱글 2 버튼 코트, 오버핏 코트, 더블 롱코트, 발마칸 코트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제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도 여기서 장만해서 2년 넘게 입고 있을 정도로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마인드브리지 맨

스스로 주체적인 삶을 만들어나가는 WORK PEOPLE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인드 브리지입니다. 배우 정해인이 수년간 모델로 활동하고 있기도 한 브랜드인데요?


기존에 남성에 한하여 마인드브릿지였던 것이 최근에는 마인드브릿지 맨와 우맨으로 나뉘어 여성분들을 위한 라인도 제안하고 있습니다.

싱글 코트, 맥코트, 하프코트, 오버핏 더블 코트, 발마칸 코트, 핸드메이드 코트 등 다양한 코트가 준비되어있으며, 정해인 배우님께서 입은 제품들은 실제로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리버클래시

파스토조가 제안하는 남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이자 배우 차은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버클래시입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보기 쉽지 않은 비대칭 코트를 비롯하여 핸드메이드 코트, 발마칸 코트, 싱글 코트 등 수십여 개의 다양한 코트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트렌디하며 남다른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남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정가는 60-70만 원대이나 할인 중으로 40-50만 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2.11.10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남자 가을 겨울 하객룩 추천 코디 BEST5

 

남자 가을 겨울 하객룩 추천 코디 BEST5

엊그제가 여름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늦가을이 되었고, 좀 있으면 겨울이 오갑니다. 예쁘게 물들었던 단풍도 어느덧 저물어가는데요? 단풍을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는데, 1년을 또 기다려야 한다

rjourney.tistory.com



헤지스

브리티시 어번니티를 추구하는 영국 상류 클래식 브랜드 헤지스입니다. 워낙에 오래되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만큼 라인이 다양한데요?

최근에는 헤지스를 검색할 시  발마칸 검색어가 연관으로 뜰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감각적인 체크 발마칸 코트부터, 체스터필드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오늘 남성분들께 제안드리는 다양한 코트 브랜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모두들 좋은 가격으로 좋은 카트 구매하셔서 입으시길 바랍니다.

 

2022.11.18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남편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5

 

남편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5

11월이 벌써 절반을 지나가면서 크리스마스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날에는 연인 및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을 슬슬 하실 텐데요.(MBTI J형은 이미 계획하고 있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