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성 팬티 언더웨어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7. 19.
반응형


오늘은 여름에 특히 또한 중요한 남성분들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중 하나인 언더웨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데즈컴바인

베이식하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코데즈컴바인입니다.

최신 설비를 통한 디자인, 제품 개발을 통해 코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는데요. fusing의 경우 직접 개발한 생산방식 기법으로 박음질을 하지 않고도 퓨징 열처리를 마감하여 두껍지 않은 봉제선이 없어 마치 피부인듯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로우 라이즈부터, 트렁크, 브리프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전국 약 1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쉬반

액티브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입니다. 3D팬티, 기능성 팬티로 유명하며 손흥민이 모델로서도 활동하여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다른 언더웨어 브랜드 중에서도 특별히 남성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언더웨어입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개발로 국내 및 해외에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보실 수 있어서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착용하시기 좋습니다.


휠라

이탈리안 감성 스포츠 웨어 브랜드 휠라입니다. 의외로 휠라 언더웨어가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제 언더웨어의 절반은 휠라입니다.)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주 보여주어서 때로는 인기 있는 디자인은 금방 품절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골프 전용 속옷인 골프핏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원하신다면 휠라 언더웨어를 추천합니다.


캘빈클라인

꾸준히 남성분들의 탄탄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입니다. 사실 저도 아직은 시도를 못 해봤는데요. (지금 입고 있는 거 소모되면 사려고요.)



최근에 MZ세대에서 골퍼들이 많이 등장하며 이러한 남성 골퍼를 위한 골퍼스 라인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막강한 브랜드 인지도와 파워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마지막으로는 새롭게 나온 언더웨어 브랜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우리에게 스포츠 슈즈로 익숙한 브랜드 뉴발란스입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작년 하반기에 NB언더웨어라는 이름으로 뉴발란스 남성 언더웨어를 신규 론칭하였습니다.



일상에서 힙한 스포츠 라이프를 즐기는 힙스포츠들을 위한 콘셉트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뉴발란스가 가지고 있는 패셔너블함과 트렌디함이 가미된 디자인과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에센셜 라인부터, 에어매쉬, 액티브 미드, 에코모달, 프리컷 등이 있어서 라인별로 자신에게 맞는 언더웨어를 시도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늘 남성분들의 건강을 위한 기본적인 아이템인 남성 언더웨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를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