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편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11. 18.
반응형

11월이 벌써 절반을 지나가면서 크리스마스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날에는 연인 및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을 슬슬 하실 텐데요.(MBTI J형은 이미 계획하고 있음) 오늘은 그중에서도 남자 친구 또는 남편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엔드 어패럴 & 액세서리

 

최근에야 옷에 관심과 투자를 많이 하는 남자분들이 많아졌지만, 바쁘거나 전혀 관심이 없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아마 이런 분들은 별도로 하이엔드 의류를 많이 사지는 않으실 겁니다. (딱히 사야 한다는 생각이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나의 남편 또는 남자 친구가 고급스러운 의류나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모습은 곧 나에게도 득이 되는 법(보기도 좋고).


이럴 때 저는 평소 애인분들이 잘 구매하지 않거나 평소 가지고 싶어 했을 법한 하이엔드 의류나 액세서리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보통 랄프로렌, 타미 힐피거, DKNY 등 의류 브랜드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의류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스마트 액세서리

바야흐로 스마트 시대. 아침에 출근하거나 직장에서 보면 스마트워치를 비롯하여, 블루투스 이어폰, 태블릿 PC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셨을 겁니다.


그만큼 많이 대중화되었다고 하더라도 저는 아직까지 위 3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거든요. 사용 유무는 서로가 잘 알고 있을 테니 보시면서 어떤 것을 잘 활용하며 사용할지 판단하여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슈즈 웨어

 

신발 또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아웃핏에 따라 신는 슈즈가 굉장히 다양하기에 평소 남자들도 가지고 있는 신발이 평균 7~8개는 되기 때문입니다.


운동화, 러닝화, 스니커즈, 캐주얼 구두, 정장구두, 패션 슈즈 등등 카테고리도 넓으며, 소모품이다 보니, 일 년에 한 번쯤은 신발을 사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2022.11.16 - [가끔 맞는 선물 추천] - 티 선물세트 선물용 차 브랜드 추천 BEST5

 

티 선물세트 선물용 차 브랜드 추천 BEST5

추운 겨울이 되면서 얼죽아를 외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따뜻한 음료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 또는 그런 분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물하기

rjourney.tistory.com




향수

옛날에 향수가 어른들의 전유물이었다면, 요즘은 10대부터 향수를 사용할 정도로 사용 연령대가 굉장히 넓어졌는데요?


또한 계절별, 날짜별, 장소별로도 다른 향수를 사용하거나 정말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향을 섞어서 사용할 정도로 대중화되어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가격대 또한 브랜드별로 상이하기에 예산에 맞는 브랜드를 고르기도 쉽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예산이 허락한다면 갖고 싶은 향수가 이솝, 크리드, 조 말론, 디올 등이 있습니다.

 

2022.11.21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남자 겨울 코트 브랜드 추천 BEST5

 

남자 겨울 코트 브랜드 추천 BEST5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오면서 브랜드마다 엄청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때가 겨울용 아우터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오늘은 그럼 남자분들께 추

rjourney.tistory.com



시계

남성분들의 액세서리 끝판왕이자 모든 남성들의 로망이 담겨있는 아이템입니다. 물론 앞서 액세서리를 소개했지만, 시계는 별도거든요. 결혼이라는 큰 이벤트 할 때에도 예물로 주고받을 정도면 그만큼 남자에게 큰 의미가 담긴 액세서리입니다.


브랜드와 라인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그중에서도 애호하는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태그호이어, 롤렉스, 까르띠에 등이 있습니다.

오늘 남자 친구 또는 남편분들에게 크리스마스와 같은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그가 무엇을 선호하고 좋아하는지 아신다면 실패하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연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