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헬스장에 입는 그 옷 남자 헬스운동복 추천 브랜드 BEST5

by EddyJun 2022. 7. 20.
반응형


트렌디한 인기있는 남성헬스복 추천

반응형

지난번에는 남성분들의 건강과 패션을 두 개 다 챙기기 좋은 요가 및 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남성분들이 하고 있는 피트니스. 네 바로 헬스복이지요. 오늘은 그래서 헬스장에서 입으면서도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기 좋은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이치덱스 HDEX

 

연예인 대표 헬스장인 김종국 님이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에슬레저 브랜드 에이치덱스입니다.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스포츠 퍼포먼스를 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입니다.

머슬핏 반팔티셔츠부터 액티브 민소매, 오버핏 반팔티셔츠, 릴랙스 핏 등 다양한 핏의 탑 라인과 쇼츠부터 조거 팬츠, 트랙 팬츠 등 다양한 바텀 라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헬스 외에도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도 입기 좋습니다. 기본 디자인에 시그니처 로고가 박힌 형태가 인기가 많습니다.

 

 

비스트모드 BSTD

자체 제작 프리미엄 헬스 트레이닝 짐웨어 브랜드 비스트 모드입니다. 최근에 별다른 이슈는 없지만 아는 사람들은 꾸준히 애용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인데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꾸준히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허그본

짐 웨어 브랜드 허그본입니다. 머슬핏부터 헬스 나시 등 다양한 운동복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시그너처 로고가 박힌 나시도 인기지만, 운동 또는 평소에 집이나 밖에서 외출 시 편하게 입기 좋은 무지 티셔츠가 인기가 많습니다.

로고나 특별한 디자인보다는 무지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블랙몬스터핏 트렌디한 머슬핏 짐웨어 에슬레저 룩 브랜드 블랙몬스터핏입니다. 베이식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패셔너블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피트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오버핏 티셔츠부터 쿨링 쇼츠, 기능성 테크핏 롱 슬리브, 쿨에버 기능성 나시 등의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국내 자체 생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합니다.

뮬라맨즈

 

이전에 요가 및 필라테스복으로도 소개해드렸던 뮬라 웨어의 남성라인 뮬라 맨즈입니다. 요가복이나 필라테스복 이외에도 프리미엄 짐웨어를 선보이는 뮬라매즈인데요? 헬창의 느낌이 나는 운동복도 좋지만, 또 저처럼 그런 느낌을 지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무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나만의 에슬레저 룩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올림피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짐웨어 및 피트니스웨어 룩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나이키나 아디다스 같은 브랜드도 좋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몇몇 브랜드들이 그 고민의 설루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