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을 위한 팁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7. 14.
반응형


코로나 감소 추세로 해외여행에 대한 제재가 완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나 대학생들이 많이들 다니시더라고요. 여행에 있어서 숙소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캐리어입니다.

오늘은 캐리어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리모와


제가 예전에 해외구매대행회사에서 일했을 당시 속된 말로 잘 팔리던 캐리어 브랜드이자 120년이라는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리모와입니다.

해외여행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현재에서는 많이 사용되는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가방을 만든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최초의 알루미늄 캐리어 또한 리모와에서 개발하였습니다. 이후 방수 케이스, 360도 휠 시스템, TSA 잠금장치 등 지속적인 제품과 기술 개발로 끊임없이 변화하며 안전하고 튼튼한 캐리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격은 생각 외로 비싸 수십만 원에서 수백만 원 사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생에 한 번쯤은 소장하고 싶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유럽에서 유명한 캐리어가 리모와라고 한다면, 북미에서 유명한 캐리어는 바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입니다.

리모와 못지않은 85년이라는 역사를 지니며, 젊은 감성의 컬러와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나름 인기 있는 캐리어 브랜드입니다.

해외여행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견고하면서도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함이 바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매력 포인트인데요. 샘소나이트에 합병되면서 더욱 글로벌적으로 고객에게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상이하나 중형 케이스의 경우 10만 원 후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0.06.03 - [패션 by 빅에디터] - 보스턴 백 트래블 백 여행가방 브랜드 추천 BEST5

 

보스턴 백 트래블 백 여행가방 브랜드 추천 BEST5

여름 여행 계획, 바캉스 계획들을 세우고 계신가요?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서머 이 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하였는데, 그 이벤트 기프트중 하나가 트래블백이어서 난리가 났었는데요? 여름시즌

rjourney.tistory.com




  • 만다리나덕


패션 가방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 만다리나덕입니다. 정확히는 이탈리아 의류 및 패션 브랜드로 1977년에 설립되어 5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개인적으로도 남자분들의 출퇴근 또는 백팩으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여서 한 번쯤은 가지고 싶은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캐리어 전문 브랜드는 아니다 보니 제품 라인 자체는 다양하지 않지만,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고 쓸 수 있습니다.

무던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공식몰 기준 40-50만 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0.05.30 - [패션 by 빅에디터] - 비치웨어 스윔웨어 수영복 브랜드 추천 BEST 5

 

비치웨어 스윔웨어 수영복 브랜드 추천 BEST 5

벌써 2020년이5월 말이다가왔습니다. 오늘은 2020년 들어서 가장 더웠던 날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여름이 다가오는 뜻인데요? 여름이 다가오면 모두들 바다, 해변을 찾아서 피서를 가고는 합니다.

rjourney.tistory.com

  • 내셔널지오그래픽


우리에게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로 너무 익숙한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여행용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음에 따라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도 여행용 캐리어를 최근에 선보였습니다.

해외여행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특유의 로고 디자인에 감성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가미되어 MZ세대가 좋아할법한 디자인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메이플 캐리어부터 심플하면서도 와이드 한 모양으로 공간의 효율을 보여주는 코니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디피니스


가성비와 함께 유러피안 감성의 디자인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브랜드 디피니스 캐리어를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 여해용 캐리어 트렁크 브랜드 추천



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온라인상에서 가성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 또한 몇 만 원대라서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가격 접근성도 높아서 편하게 쓰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꼭 본인이 사고 자하는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아 (오프라인 매장에 가볼 정도로) 좋은 여행을 위한 좋은 캐리어 사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