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남자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7. 19.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와 운동이 물이 오르면서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운동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특히 수많은 운동 중에서도 필라테스는 남자분들에게 특히나 좋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나 헬스나 축구 같은 운동만 하다 막상 필라테스를 하려니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어디서 살 수 있는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분들이 입기 좋으면서도 많이들 찾는 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젝시믹스

대표적인 아시아 핏 요가 및 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 젝시믹스입니다. 해외 브랜드와 다르게 젝시믹스의 장점은 한국인에 맞춘 아시아 핏 운동복 브랜드라는 점입니다.

직접 필라테스와 요가 강사분들을 만나 조사하면서 어떤 운동복이 편한지 연구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진정성에 힘입어 현재는 길거리에서 젝시믹스 운동복을 입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을 정도로 이름을 널리 알렸는데요.

특별히 필라테스 라인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쿨링 원단의 숏 슬리브와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탄성 팬츠는 운동할 때 입기 편합니다.


뮬라 맨즈

스타일리스 에슬레저 브랜드 뮬라 웨어의 남성라인인 뮬라 맨즈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지인분들이 많이 좋아하기도 한 브랜드인데요. 끊임없는 고품질의 원단 개발과 이로서 오래 입을 수 있는 운동복을 제안합니다.



머슬핏부터 레귤러 핏, 오버핏 등 다양한 핏의 상의와 4부, 8부 등 다양한 기장의 팬츠와 조거 팬츠 그리고 레깅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다르 맨즈 스페인어로 걷다 거닐 다다른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 경쟁보단 나만의 여유를 제안하는 브랜드 안다르입니다. 안다르 맨즈는 안다르의 남성라인입니다. 브랜드 가치에 따라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에슬레져 룩을 제안합니다. 특히 에어스트 맨즈 쇼츠의 경우 가벼운 혁신소재인 에어스트로 만들어져 경량성과 시원한 냉감 기능 그리고 신축성까지 골고루 갖추어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에어리핏 맨즈 티셔츠의 경우 수분 배출기능과 산뜻한 원단이 땀을 흘리며 운동할 때 빠르게 건조되어 쾌적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이키 모든 남성들이 사랑하는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입니다. 오래된 역사를 지닌 만큼 스포츠별 운동복 라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반 트레이닝 복 라인도 있지만 요가복 전문 라인이 있어서 좋은 기능성의 제품들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컬피그 국내 인기 에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입니다. 100% 국내 생산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인데요. 매 시즌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컬러가 장점이며, 적당한 핏으로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 입기 좋다고 합니다.


오늘 다양한 요가 및 필라테스복 브랜드에서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헬스나 축구 등 활동적인 운동도 좋지만, 이번 기회에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코어 근육과 유연성 등을 길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