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개인적인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5 로퍼

by EddyJun 2022. 6. 13.
반응형

남자 데일리 및 출근룩 구두 추천


성인이 되면서 신기 시작하는 신발이 바로 구두입니다.
저도 첫 구두는 20대 중후반에 마련했던 것 같은데요?
기본 옥스포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로퍼 등 다양한 구두 스타일로 정장은 물론 평상시 일상룩으로도 신기도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회초년생 분들이 신기 좋은 구두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소페

1998년도에 설립된 주식회사 비경통상의 슈즈 브랜드 미소페입니다.
항상 구두 브랜드 순위에서 순위권 안에 드는 브랜드인데요?
소가죽으로 만든 옥스포드화 부터 로퍼, 스니커즈, 샌들 등 일상화까지 고루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

 

깔끔하고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남성분들이 즐겨 쉽기 좋습니다.
기본 가격은 10만 원 중후 반대에 형성되어있으나 프로모션을 통하여 10만 원 안팎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도 저도 미소페 로퍼 신고 출근한답니다.

 

반응형

 

 

탠디

뉴클래식을 지향하는 패션슈즈 브랜드 탠디입니다.
1979년 핸드백 제조에서부터 시작하여 1983년 정식 구두 브랜드를 론칭하였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급수입소재로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구두 브랜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

 

댄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기 좋은 브랜드입니다.
마찬가지로 옥스포드화, 로퍼, 스니커즈, 샌들 등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브랜드이며, 두 번째 구두 브랜드로 픽해놓고 있습니다.

금강제화

국내의 대표 구두브랜드이자, 명절이면 심심찮게 상품권이 많이 도는 브랜드 금강제화입니다.
무려 1954년에서 시작된 오랜 역사를 지닌 만큼 기본 드레스화와 캐주얼화를 넘어 골프 슈즈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

또한 자체적으로 레노마, 리갈, 리차드, 에스프렌도 등 자체 브랜드 라인이 있어서 폭넓은 구두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리갈과 헤리티지 리갈 라인이 국내에서는 인기가 있으며, 가격은 20만 원 후반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엘칸토

젊은 감각과 정교한 디테일의 구두 브랜드 엘칸토입니다.
유러피안 감성을 지향하는 만큼 감각적인 구두 디자인을 만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좋은 엘칸토남성구두로 추천합니다.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

사회초년생의 구두로도 제격인데요? 비싸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평상시 출근룩으로 편하게 신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가격인데요? 기본가격은 1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나 프로모션을 통하면 대부분 10만 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디자이너 페라가모가 설립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입니다.
구두 제작자가 되기 태어났다고 말할 정조로 구두를 향한 열정을 느끼실 수 있는 대표적인 명품 구두 브랜드입니다.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BEST

남성분들이라면 한 번쯤 페라가모 로퍼를 신어보고 싶다 생각을 해봤을 정도로 워너비 패션 브랜드인데요?
이탈리아 명품인만큼 수백만 원대에 형성되어있어 쉽지 않지만, 뭐 어쨌든 워너비는 워너비이니깐요.


오늘 대표적으로 유명하면서도 스테디셀러인 남자 구두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소다, 에스콰이어, 닥스나 또는 수제화 브랜드 라인도 많이 있으니 다음에는 다른 콘셉트의 스토리로 찾아뵙겠습니다.

 

2020.07.20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남성 샌들 추천 브랜드 BEST5

 

남성 샌들 추천 브랜드 BEST5

한 여름 바캉스를 보내다 보면 종종 신발이 물에 젖고는 합니다. 또한 높은 습도로 인하여 신발안의 갑갑함과 땀참 때문에 곤혹을 치르고는 합니다. 그럴 때 가장 좋은 신발이 바로 샌들입니다.

rjourney.tistory.com

2022.05.24 -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 직장인 남자 여름 패션 출근룩 추천 코디

 

직장인 남자 여름 패션 출근룩 추천 코디

5월 하순이 되면서 요즘 낮 기온이 28~29도를 찍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봄에서 여름으로 바뀌면서 패션도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직장인들 중에서도 남자분들에게 여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