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형 푸드 파이터

스타벅스 신제품 디저트 추천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by EddyJun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확실히 날씨가 봄 날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강만 나가도 슬슬 풀들이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밤섬 주변에 오리들도 열심히 헤엄치기도 합니다.

 

지난주 월요일 평소 친하게 지내던 P 양과 맛있는 점심을 먹었는데요?

 

점심을 먹었으면 으레 디저트와 커피도 먹어줘야 합니다!

 

오늘은 20대들의 대표 카페인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을 하러 갔다가 만난 스타벅스의 신상 디저트이자 신제품인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왼쪽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제품 사진 오른쪽은 저와 P 양이 네깊내산(네 기프티콘으로 내가 산)한 실물 사진입니다!

 

딸기가 조각이 올라가 있네요! 아래는 초콜릿 케이크 느낌인데 정확히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스타벅스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진한 가나슈 크림이 층층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확한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산 딸기, 독일산 가공유크림, 초콜릿, 코코아버터, 딸기 리플 베이스(칠레산), 코코아 분말 등 다양한 원재료가 들어가 있네요! 

 

총용량은 200g이며 칼로리는 475 Kcal입니다!

 

역시 초콜릿 크림 케이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당류 51g, 단백질 6g 포화지방 15g, 나트륨 180mg이니 꼭 영양 정보 확인 후 적당량을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패키지는 봄에 어울리는 핑크색이네요!

그러나 가격은 전혀 스위트 하지 않습니다.

무려 7,500원. 웬만한 점심식사 값이에요.

물론 칼로리도 웬만한 점심식사이지만요.

 

딸기 36.4%, 초콜릿 6.86%, 딸기 리플 베이스 S 가 5.51% 라고 하네요.

 

여기서 딸기 리플 베이스 S는 약간 딸기잼 같은 거라고 보면 됩니다.

 

유통기한은 3월 8일인데 이 날이 3월 8일인 것으로 보아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은 것 같네요.

냉장 보관하셔도 오래 드시지는 못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냉장보관 시 0도에서 10도 사이에서 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역시 사진은 햇빛을 받아야 잘 나오네요. 

 

생딸기 위에 하얀 설탕 가루가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있습니다.

 

딸기도 큼지막 하니 먹기 좋습니다!

 

요즘 딸기 값이 완전 금값이라 먹기도 쉽지 않지 않습니까? 

 

가격이 통 내리지 않으니, 아마 가격이 7,500원인 이유도 원재료값 때문인 것 같습니다.

 

 

 

 

 

 

파트너가 준 포크로 딸기와 가나슈 크림 케이크를 양껏 퍼서 먹어주시면 됩니다.

 

촉촉한 가나슈 크림이 화면을 뚫고 나올 작정이네요.

 

생딸기도 이름답게 잘 익고 신선합니다!

 

역시 스타벅스네요! 비싼 만큼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 크림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스타벅스의 초콜릿은 많이 달지 않아서 즐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도 많이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의 봄 신상 디저트인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를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괜찮고 딸기도 신선하지만 비싼 가격이 조금 고민되게 하는 것 같네요.

 

그냥 내 돈 주고 먹기는 아깝지만 누군가에게 선물하거나 받아놓은 기프티콘을 써야 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오늘 같은 신상 디저트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