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형 푸드 파이터/맛집 도장 깨기

네고왕 X 걸작떡볶이 후기 (주문 꿀팁)

by EddyJun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중 하나가 바로 네고왕인데요?

하필 또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인 광희님과 장영란님이 나와서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 어제 우연히 친구를 통해서 오늘까지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제 체험한 네고왕 걸작떡볶이 후기를 생생하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는 오로지 배달의 민족의 어플을 통해서만 진행이 됩니다.

역시나 먹보 민족답게 걸작떡볶이치킨이 검색어 1위를 달성하고 있네요.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하지만 문제가 있었는데요?
바로 물밀듯 밀려오는 주문으로 정상영업이 안된다고 하여 보시는 것처럼 주문을 받을 수 없도록 되어있어요!

매장으로 전화를 해도 통화중만 뜨고, 이렇게 못 먹게 되는 것인가 싶다가, 알고보니 매장에서는 주문창으로 수시로 열고 닫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 말은 즉슨 존버하면 주문 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그래서 저는 10분 단위로 알람을 설정해두고, 수시로 확인했답니다.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결국 주문에 성공했답니다!
저는 17:40에 접속하자마자 딱! 창이 열려있길래 1분만에 주문및 결제를 완료했어요.

나중에보니 3~4분만에 창이 또 닫혔더라고요.
어마무시합니다.

참고로 주문하실 때에는 일반 메뉴가 아니라, 네고왕 메뉴로 주문하셔야합니다. 안 그러면 이벤트 음식 못 받아요!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참고로 저는 네고왕숯불킹떡닭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그럼 한 번 먹어볼까요?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이번 걸작떡볶이 네고왕이벤트에서는 네고왕 걸작떡볶이치킨 메뉴를 주문하여면, 모둠튀김, 주먹밥 그리고 당면사리를 넣어준다고합니다.

한 마디로 2명이서 먹을 것, 3명이서 먹을 수 있다는 말이지요.

거의 1만 원 상당의 서비스네요!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주문하는 방법


저는 개인적으로 걸작떡볶이 첫 경험은 좋았던 편이에요. 숯불향 나는 떡볶이 양념이 정말 매력적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같은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사실 약간 실망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주문량이 많다보니 품질은 평소 서비스보다 조금 떨어진 듯 해요.

뭐 어쩔 수 없지요.
다음에 더 맛있게 먹어볼려고요.

그래도 수고해주신 네고왕과 걸작떡볶이측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들 오늘이 마지막이니 꼭 드셔보고 싶은 분들은 주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