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니의 일상

스타벅스 신상 메뉴 후기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by EddyJun 2024. 2. 23.
반응형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라떼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오늘 에디의 신선하게 들려들 일상 이야기는 바로 스타벅스 신상 메뉴 중 아이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테입니다.

평소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대충 연간 50잔은 마시지 않을까?), 나름 신메뉴가 나오면 한 번씩 기미 좀 보고는 한데요?

모처럼 혈당 좀 올려줄 음료를 찾다가 선택해 본 음료입니다.


대충음료 설명 보면 쿠키에 에스프레소 크림이 올라간 라테 음료인듯합니다. 전반적으로 약간 카페모카랑 비슷한 느낌일 듯하네요. (왜 조리퐁이 연상되는지는 의문)

그럼 실물을 한 번 보겠습니다.


오 역시나 생각보다 이미지에 비해서 탁한 컬러감이네요. 그리고 쿠키라떼라면서 올라간 쿠키는 양이 너무 적네요. 이럴 거면 쿠키라테가 아니지.. 다이제 한 개 정도 바스러지게 올라가야 쿠키라테 아니에요?


색감은 카페모카보다는 카라멜 마끼야토나 라테에 좀 더 가까운 듯합니다. 올라간 에스프레소 크림은 적당하네요.

맛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달긴 하지만 엄청 달진 않은? 초콜렛 라떼나 카페모카보다는 덜단것 같아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의 좀 더 음료 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양성분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275kcal 정도고, 카페인은 90mg, 당류는 23g 지방12g 콜레스테롤 20mg정도입니다.  평이하네요.

마실 때 은근 저 쿠키 바스라진 조각들이 씹히는게 좀 색다른 맛이긴 합니다만 역시나 쿠키 라떼라고 하기엔 쿠키가 부족하네요.

개인적으로 약간의 당이 땡길 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