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꿀팁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세세한 후기

by EddyJun 2020. 12. 9.
반응형

바야흐로 2020년 12월이 되었습니다. 연말 하면 늘 보이는 이벤트 중 하나가 바로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인데요?

이번에는 기존에 다이어리만 받을 수 있던 것과 다르게 폴더블 크로스백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스타벅스를 자주 안가기도해서 딱히 모을 생각이 없었는데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주위 분들에 의해서 금방 모으게 되더라고요!

 

늘 받았던 다이어리를 받을까 하였으나 지난 3~4년 동안 다이어리를 사용하지 않았던 제가 생각났었고, 그럼 그냥 폴더블 크로스백이나 받자 해서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 그 생생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짜잔 2020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색입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실물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저는 사실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깔끔한 크림색에 마감처리가 잘된 바느질이 좋네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이번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이 의미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효성 그룹에서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생산한 재생 원사라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쓰레기 문제가 지구적으로 큰 이슈중 하나인 것은 모두가 아실 텐데요? 

효성그룹이 이런 친환경적인 일도 하는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사실 크림색을 때가 잘 탄다는 의견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른 색깔(블랙, 네이비)을 선택하시던데, 제가 크림색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내부 컬러가 제가 좋아하는 그린 컬러이자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컬러이기도 해서입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크로스백인만큼 깔끔한 크로스백 어깨끈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어때요? 생각보다  괜찮지 않나요?

시중에 파는 크로스백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네요.

참고로 크기가 약 11인치 정도여서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PC의 파우치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폴더블인 만큼 정말로 잘 접히는지 봐야겠죠?

보시는 것처럼 3단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접혀서 만나는 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알맞게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동네 마실 나갈 때 들고나갈 파우치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재고가 있다고 하니 다른 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참고로 요즘 당근마켓에서 E프리퀀시를 굉장히 싸게 팔더라고요.(거의 개당 1,000원 가격)

그러면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스타벅스의 2020년 리미티드 에디션 폴더블 크로스백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