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선크림 유목민을 위한 선크림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5. 23.
반응형

요즘 햇살이 따스하면서 피부 케어에도 관심이 많이들 가지실 겁니다.

저도 남자지만 선크림은 매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의 노화가 진행이 더욱 될 수 있어서 동안을 유지하려면 선크림은 꼭 발라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위에서 많이 사용하는 선크림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독도 토너로도 유명한 라운드랩입니다.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를 가꾸자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브랜드인데요?

주위에서도 보면 남녀가리지 않고 많이들 사용하더라고요. 제 주위에서는 주로 20대 중반~30대 초반에서 사용하더랍니다.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시리즈 중 수분 선크림도 선크림 제품 중에서 유명한데요?

일단 화장품 리뷰 어플인 화해에서도 5점 만점에 4.49점을 자랑하며,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도 없답니다. (화해 어플 기준)

가격은 50ml 기준 2만5천원이지만, 오픈마켓이나 행사할 때 1+1 프로모션을 종종 해서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수분 선크림이다보니 발림성이 좋으며 백탁 현상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반응형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군대PX화장품으로도 유명한 닥터지인데요? 이름처럼 피부과학으로 사람을 건강하게 하겠다는 뜻으로 세워진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피부과학 콘셉트의 브랜드 중에서도 오래된 편이다 보니 브랜드 인지도도 높으면서 어느 정도 기능성이 좋은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주의성분이 없는 점(화해 어플 기준) 그리고 저자극이며 뽀송하게 잘 발리는 발림성입니다.

50ml 기준 28,000원이나 올리브영에서 자주 세일하는 상품이기에 세일할 때 쟁여두시면 좋습니다.

비플레인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유명하며 애니멀 프렌들리라는 콘셉트로 사람을 넘어 지구와의 공존을 지향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입니다.

화해 어플 기준 주의성분이 없으며, 촉촉하고 백탁현상없이 잘 발림으로 장점을 뽑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ml 기준 24,000원이며 선크림 유목민들이 많이들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온라인몰이나 올리브영과 같은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클리닉 기반의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입니다.
(더마란 피부과학의 영어 앞글자입니다.) 전문 연구비프개발센터를 통해 피부 전문가들도 인정한 브랜드인데요?

화해 어플 기준 주의성분이 있지만, 기본적인 기능이 좋다 보니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피부과에서도 처방할 정도이니깐요. 참고로 저도 저희 어머님의 부탁으로 사다 드린 적이 있습니다.

가격은 50ml 기준 4만원대입니다.

 

닥터 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입니다.
자연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자라는 슬로건의 뷰티 브랜드인데요?

 



이에 맞추어 착한 원료를 사용하며 자연과 생태계를 보호하고자 환경보전에도 앞서가는 브랜드입니다.

화해 어플 기준 주의성분이 없으며,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60ml 기준 38,000원입니다.

 

오늘 저명하면서도 많은 선크림 유목민들이 사용하는 선크림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갈수록 오존이 파괴되어 자외선이 강해지는 만큼 모두의 피부건강을 위해 적절한 선크림 사용을 지금부터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2021.06.16 - [패션 : 아는 것이 힘이다] - 태닝 오일 추천 브랜드 BEST5 (태닝 로션 태닝 스프레이)

 

태닝 오일 추천 브랜드 BEST5 (태닝 로션 태닝 스프레이)

요즘 햇살이 굉장히 뜨거운 초여름 날씨를 만나보고 있습니다. 그 말은 즉슨 조금 있으면 피서의 계절이라는 것이지요. 여름 하면 바닷가에서 태닝이 또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개인적

rjourney.tistory.com

2020.07.07 - [패션 : 아는 것이 힘이다] - 여름을 산뜻하게 보낼 남성 여성 데오드란트 추천 브랜드 BEST5

 

여름을 산뜻하게 보낼 남성 여성 데오드란트 추천 브랜드 BEST5

여름철 많은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땀일 겁니다. 저 또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을 엄청 흘리는데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땀을 흘리면 냄새도 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일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