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남자 패션

사회초년생 남자 정장 브랜드 추천 BEST5

by EddyJun 2022. 1. 28.
반응형

 

사회초년생 남성 정장 브랜드 추천 BEST5

 

이제 1월도 마쳐가고 벌써 2월이 다 와가는데요?

2월에는 졸업의 달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졸업식이 있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특히 졸업을 한 대학생들에게는 이제 사회로 나갈 막바지에 있는 시기일 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사회초년생으로 나아가는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정장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오지아 ZIOZIA

 

지오지아는 탑텐, 올젠, 폴햄, 프로젝트 엠 등 다양한 의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신성통상(주)의 20,30대 남자들을 포지셔닝한 정장 브랜드입니다.

 

특히 톱스타인 배우 박서준 씨가 모델하고 있어서 더욱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현대적인 감각과 센시티브 한 감성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젊은 감성과 함께 실루엣을 중요시하는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세일을 정말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저력이 있어서 매 시즌 별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어서 사회초년생 남자 정장으로서 부담 없는 브랜드입니다.

반응형

 

 

앤드지 ANDG

 

앤드지는 앞서 소개한 지오지아와 같이 신성통상의 브랜드 라인입니다.

 

앤드지는 30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면서도 절제된 남성 정장의 모던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마찬가지로 탑텐 라인이라 할인을 많이 하여서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정장 브랜드입니다.

 

지이크 SIEG

 

신원그룹의 남성정장 브랜드 라인인 지이크입니다.

 

20, 30대 남성을 겨냥한 지이크는 최근에는 제품의 고급화와 함께 캐주얼 라인도 강화한 남성 정장 브랜드인데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 추세가 세미 정장, 캐주얼 정장이 많아지기에, 더욱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지이크는 프리미엄과 친환경이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면서 MZ세대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브랜드이기에 사회초년생이 처음 접하기에 좋은 정장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티아이포맨 T.I.FOR MAN

 

지앤코 스타일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티아이포맨입니다.

 

최근 트렌드에 맞게 정장 라인뿐만 아니라, 캐주얼 라인도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위에 소개해드린 타 브랜드에 비해 중가격에 형성되었지만, 그만큼 고급스러움의 정장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트와 같은 아우터를 살 때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정장 라인 또한 잘 나와서 사회초년생이 입기에 좋습니다.

 

 

티앤지티 TNGT

 

TNGT는 오늘에 충실하고 더 나은 내일을 향해가는 25세부터 35세의 현대 남성들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LG패션(LF)의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마찬가지로 최근에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지만, 무엇보다 이 브랜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2가지입니다.

 

가격, 품질.

 

비싸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에 종종 다양한 할인이 들어가 시즌오프 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G패션이라는 대기업 라인의 제품으로서 품질이 어느 정도 보장이 된다는 점입니다.

 

디자인적 요소는 아쉬울 수 있으나, 기본 스타일에서 디자인은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기에, 더욱 사회초년생들에게 자신의 옷을 알아감에 있어 좋은 첫 정장이 될 수 있다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오늘 사회초년생인 20, 30대 남자들을 위한 정장 브랜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무엇보다 가서 직접 입어보고 사는 게 좋지만 그래도 사전에 어느 정도 정보를 아시는 게 브랜드 선택에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사실 퀄리티는 어느 정도 대부분 좋거든요. 다만 거기서는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랜드를 잘 만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럼 모두들 2월 한 달 새 출발을 위한 준비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2021.03.29 - [패션 : 아는 것이 힘이다] - 지극히 개인적인 남자 남성 가디건 추천 브랜드 BEST 5

 

지극히 개인적인 남자 남성 가디건 추천 브랜드 BEST 5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봄을 맞아 모두들 봄옷을 장만하느라 정신없으실 텐데요? 특히 봄 하면 저는 2가지가 가장 생각이 나더라고요. 바로 청자켓 그리고 가디건! 그래서 오늘은 유행 타지 않

rjourney.tistory.com

2021.03.31 - [패션 : 아는 것이 힘이다] - 지극히 개인적인 남자 봄 자켓 봄 점퍼 브랜드 추천 BEST5

 

지극히 개인적인 남자 봄 자켓 봄 점퍼 브랜드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모두 봄 쇼핑 잘하고 계신가요? 지난번의 남성 가디건 추천 브랜드에 이어서 오늘은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봄 아이템인 봄 재킷, 봄 점퍼 추천 브랜드를

rjourne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