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y 빅에디터/여자 패션

지극히 개인적인 여성 후드티 추천 브랜드 BEST5

by EddyJun 2021.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요즘 봄 날씨가 완전 가득하니 좋지 않나요?

 

슬슬 봄 옷들을 마음껏 개시할 때입니다. (절대 길지 않죠. 4월 한 달 밖에 없어요. 많이 입어야 해요.)

 

요즘 같이 사는 친구인 K 군이 후드티를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길래, 이번에는 후드티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여성분들께 추천하는 후드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이키 NIKE

 

명불허전이지요.

 

후드티 하면 저는 바로 나이키가 생각나더라고요. 나이키의 디자인도 좋지만, 철학도 좋아서 남녀노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스포츠 브랜드답게 매 시즌별로 다양한 디자인의 후드티가 나오는 것, 디자인 하나하나가 유니크하고 예쁩니다.

 

특별한 디자인이 들어가지 않아도, 나이키 로고만 들어가도 굉장히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지요. (역시 브랜드 파워)

 

(저는 나중에 제 스포츠 의류나 일상복을 나이키로만 입고 싶을 정도로 좋습니다.

한강에서 운동할 때 나이키 후드티 입으신들 보면 굉장히 패셔너블해 보이더라고요!)

 

여성 후드티 추천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 가치가 높은만큼 나이키 팔로워들도 많아서, 인기상품은 초기에 매진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리셀러들이 장난치는 것도 있지만)

 

가격은 1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공식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미국 준 명품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입니다.

 

제가 나이키만큼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인데요?

 

보통 타미 힐피거의 디자인을 보면 기본 스타일에 로고나 브랜드명만 쓰여있는 제품들이 다수를 이루고 일부 소수는 굉장히 유니크한 디자인이 들어가더라고요.

 

여성 후드티 추천 출처 현대패션몰 온라인 홈페이지

그런 유니크한 디자인이 들어간 옷들은 대부분 고가의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이전과 달리 패션이라는 것이 상류층의 전유물이 아니기에, 타미 힐피거라는 브랜드 안에서 하이엔드(HIGH END)와 중간 가격대의 제품으로 나눠진 것 같아요.

 

어쨌든 기본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함과 클래식함을 고루 갖추어 후드티로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0만 원대에서 비싸게는 20만 원대 후반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후아유 WHO.A.U

 

후아유는 이랜드 그룹이 2000년에 론칭한 SPA 패션 의류 브랜드입니다.

후아유의 대표 제품이 바로 후드 집업, 맨투맨과 같은 일상 패션 의류인데요?

 

여성 후드티 추천 출처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SPA 브랜드 특징답게 트렌드에 맞는 후드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2021년 컬러인 옐로와 그레이 컬러가 들어간 디자인도 있네요. 

 

가격은 SPA 브랜드여서 비교적 3~4만 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몰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아이오아이 oioi

 

국내 패션 디자이너 정예슬 님이 2011년에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키치(Kitsch “천박한,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여온 브랜드인데요?

 

여성 후드티 추천 출처 무신사 홈페이지

오아이오아이 로고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후드티에 입혀져, 베이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보여줍니다. 

 

새내기 대학생이라면 한 두벌쯤 가지고 있을 법한 아웃핏이네요!

 

가격은 8만 원 전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휠라 FILA

 

1911년 이탈리아 휠라 형제에 의하여 탄생하였지만, 2000년대 중반 윤윤수 회장이 휠라코리아 지분을 사들이면서 국내 휠라는 국내 공식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여성 후드티 추천 출처 휠라 공식 홈페이지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우 김유정이 모델로 한 일명 무지개떡 후디가 굉장히 눈에 띄는데요? 

 

휠라는 자사 브랜드 로고와 네임이 새겨진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을 동시에 보여주고는 합니다.

 

가격은 6~7만 원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봄에 어울리는 후드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느 연령대에나 편하게 입기 좋은 후드티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커플로 입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남성 분들께 추천드리는 후드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