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조금 아는 일반인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후기

by EddyJun 2022. 2. 2.
반응형

여러분들은 어떤 폰케이스를 사용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휴대폰을 새로 바꿨는데, 케이스를 안 착용하는 것이 외관상 보기 좋으나, 힘없는 손아귀 힘 때문에 종종 바닥에 잘 떨어지는 바람에, 케이스를 어쩔 수 없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안 그러면 통장이 텅장되죠.)

 

최근에는 슬림하면서도 충격이 완화되는 투명 범퍼 케이스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이번에 4년 만에 휴대폰을 바꾸는 만큼 큰맘 먹고 맥세이프 정품 케이스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한 번 같이 만나볼까요?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세쿼이아그린

짜잔

제가 산 제품은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세쿼이아 그린 모델입니다.

제가 산 폰은 아이폰 13 미드나이트입니다!

반응형

 

맥세이프 가죽케이스의 경우 아래와 같이 5가지의 컬러가 있습니다.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후기

제가 구매하기 전에 알아보았을 때에는 보통 위스테리아 컬러와, 다크 체리 컬러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고심 끝에 저는 미드나이트 컬러가 잘 맞는 쉐콰이어 그린을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정가는 75,000원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약 1만 원 넘게 더 저렴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63,750원에 구입했어요.

쿠팡은 역시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바로 다음 날 퇴근하고 오니 도착.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세쿼이아그린 후기

오오 맥세이프는 패키지 또한 애플의 아이폰처럼 오네요.

아이폰 13 가죽 케이스 너무 좋습니다.

빨리 열어보겠습니다.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세쿼이아그린 후기

컬러가 생각보다 고급스럽네요.

간혹 가죽 중에서 긁힘 자국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 케이스의 경우 그런 부분은 딱히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왔습니다.

 

아이폰13 맥세이프 정품 가죽 케이스 세쿼이아그린 후기

안쪽도 살펴보았는데 살짝 긁힘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저부분은 어차피 폰 케이스 착용을 하면 눈에 보이지는 않는 부분이라 쉽게 패스했습니다.

굳이 또 교환하자니 번거롭잖아요.

 

마감 부분도 가격이 비싼 만큼 깔끔하고 좋습니다.

 

저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산 것이 이번이 처음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세 가지입니다.

생각보다 고급스러움입니다.

물론 가격이 있지만, 그만한 가치를 한다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는 생각보다 두껍지 않다는 점입니다.

요즘은 얇은 투명 범퍼 케이스를 쓴다고 하지만, 그만큼 저는 떨어뜨렸을 경우 어느 정도 충격이 있다 생각합니다.

그러한 면에서는 이런 가죽케이스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내장 자석 케이스로 무선 충전 시 충전의 용의성입니다.

저처럼 무선 충전을 하시는 분들은 한 번 맛보면 계속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정품 케이스만큼 무선 충전의 용의 한 점도 좋습니다.

 

비싸다는 게 단점이라지만 뭐 어떻습니까?

투명은 금방 손때 타서 더러워질 텐데, 그럴 바에야 좋은 가죽 케이스 사서, 고급스러움을 더욱 만끽하는 것이 저는 더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아이폰 13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