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같은 집꾸미기

이불 침구 세트 브랜드 추천 BEST 5 차렵 이불, 여름 침구, 예단, 혼수

by EddyJun 2021. 4. 13.
반응형

개인적인 이불 침구 세트 브랜드 추천

 

어제 비가 내린 뒤 오늘 아침부터 완연한 봄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슬슬 겨울 이불을 집어넣고 봄, 여름용 이불을 꺼내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자취하는 학생들을 이불을 얼마나 자주 바꿔줘야 하는지 잘 모를 겁니다. (대부분 어머니께서 알아서 하여주시기 때문에)

 

헬스조선의 예전 신문기사에 따르면 보통 이불은 2~3년에 한 번씩 교체해야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처럼 1인 가구가 많은 시대에 이불과 침구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것은 어쩌면 이제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봄을 맞아서 이불 및 침구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마틸라 침구 MAATILA

 

차별화되며 세심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함까지 갖춘 마틸라는 현재 국내에서 흔히 말하는 잘 나가는 침구 브랜드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컬러 및 디자인으로 특히 20대 30대 여성층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마틸라의 침구는 원단부터 부자재 그리고 제작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져서 특히 한국인에게 좋은 침구입니다.

 

침구 이불 추천 브랜드 출처 마틸라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 값때문에 가격만 높고 질은 보통인 타 브랜드 침구와 비교하면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침구, 차렵이불, 여름 침구 등 다양한 침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은 3만 원 안팎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보통 할인 상품이 많아서 싸게는 1만 원대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마틸라 침구'를 검색하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알레르망 ALLERMAN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 과학이라는 슬로건으로 기능성 침구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알레르망입니다.

 

브랜드명인 알레르망이란 '알러지 물질을 잡는 망'이라는 뜻으로 그만큼 대한민국의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로운 침구를 만들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에 걸맞게 알레르망의 침구는 알레르기 방지 및 안전성과 품질 부분에서 특허와 영국 알레르기 협회의 인증도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알레르망의 특허중 하나인 알레르기 방지 원단과 구스다운 이불의 무봉제 기술은 집먼지진드기와 알레르겐 유발물질을 차단한다고 합니다.

 

이불 침구 추천 브랜드 출처 알레르망 공식 홈페이지

 

알레르망의 침구는 성인을 위한 어덜트라인 부터, 아이와 학생을 위한 주니어 앤 하이틴 라인, 아기를 위한 베이비 라인 또한 요즘 트렌드에 맞게 펫 침구 라인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격은 상품 라인에 따라 수십만원에서 수백만 원까지 있습니다.

혼수로도 하기 좋은 브랜드인 것 같네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아망떼 AMANTE

 

1993년 원단을 직접 생산하면서 홈 베딩 인테리어 전문회사로 성장한 아망떼입니다.

아망떼의 특징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좋은 소재와 좋은 이불을 만들고자하는 아망떼의 장인정신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일부 제품은 알러지가 있는 분들을 위한 알레르기 케어 제품도 있으며, 오래된 역사만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5만원 안팎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브자리 EVEZARY

 

1976년에 설립한 국내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입니다.

최근 아이유를 모델로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고객의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을 목표로 고품질, 고감성, 고기능성의 침구제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브자리 자체 브랜드를 넘어서 다양한 침구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불 침구 브랜드 추천 출처 이브자리 공식 쇼핑몰

친환경 섬유부터 알레르기 케어까지 가능한 이브자리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구스 침구 라인도 있어 예단이나 혼수로도 좋은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제품 라인에 따라 수십만 원대에 보통 형성되어있습니다.

 

 

레노마 홈 Renoma Home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침구 브랜드는 프랑스 파리의 디자이너 모리스 크레씨에서 시작된 전통과 문화생활을 자유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고급스러운 침구 브랜드 레노마 홈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2,00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대표적인 프렌치 패션 홈 브랜드입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이불 브랜드도 레노마입니다.

 

침구 혼수 이불 브랜드 추천 출처 레노마홈 공식 홈페이지

고급 소재를 이용한 것은 기본이며, 국내에서는 잘 만나보기 힘들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20만 원대에서부터 시작되어 비싸게는 1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혼수나 예단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브랜드입니다.

 

백화점 안의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침구 및 이불 브랜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 이것들을 소개하면서 놀랐던 점은 생각보다 가격이 꽤 있는 편이라는 것입니다.

 

왜 결혼할 때 예단으로 침구세트를 하는지 알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하게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1인 가구에 걸맞은 저렴하지만 품질 좋은 마틸라 같은 브랜드도 있어서 좋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들 개인에게 잘 맞는 침구 및 이불을 골라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 문화를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